엄지월드

HTTP Status 500 - Error instantiating servlet class 오류가 나는 경우 본문

java/JSP

HTTP Status 500 - Error instantiating servlet class 오류가 나는 경우

킨글 2017. 5. 21. 15:38
반응형


HTTP Status 500 - Error instantiating servlet class controller.DelController 

이런식의 에러가 뜬다면 web.xml 파일이 잘못 되었다는 뜻이다.
근데 나의 Dynamic web project를 보니 web.xml 파일이 없었다.
그래서 추가하는 방법을 찾았다.


프로젝트 우클릭 -> Java EE Tools -> Generate Deployment Descriptor Stub을 클릭해주면 web.xml 파일이 생성되고,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한다.  (현재 web.xml 파일이 있어서 저 부분이 불이 꺼져 있다)



Comments